fcm 웹 푸시 예제

알림 및 푸시 API는 백그라운드에서 메시지 이벤트를 푸시하는 데 응답하여 응용 프로그램에 릴레이하는 Service Worker API 위에 빌드됩니다. 웹 푸시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브라우저에 푸시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푸시 메시징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웹 페이지의 컨텍스트 외부에서 시기 적절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브라우저가 닫힌 경우에도 웹 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웹에 가장 중요한 API 중 하나입니다. 서명 된 JWT는 권한 부여 헤더로 사용되며 “WebPush”가 준비되었으며이 문서에 대한 Realy 감사와 같습니다. 푸시 알림과 함께 일주일 동안 스루겔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코드의 절반 정도, 그리고 너무 많은 퍼즐 조각연결. 당신의 예는 첫 번째입니다 (!!) 초 단위로 달리고, 한 시간처럼 이해! VAPID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내려면 권한 부여 헤더와 암호화 키 헤더라는 두 개의 추가 HTTP 헤더를 사용하여 정상적인 웹 푸시 프로토콜 요청을 합니다. 이러한 새 헤더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푸시 알림이 작동하도록 함께 제공되는 몇 가지 조각이 있습니다. 웹 푸시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는 메시지를 처리하고 올바른 클라이언트로 라우팅하는 시스템인 자체 푸시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알림이 될 푸시 메시지는 서버에서 푸시 서비스로 직접 전송되며 푸시 서비스가 올바른 클라이언트로 보내고 올바른 서비스 작업자를 깨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푸시 API의 섹션에서는 이 프로세스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해결책은 웹 푸시(VAPID) 프로토콜을 위한 자발적 응용 프로그램 서버 식별을 사용하여 게시자가 선택적으로 자신을 식별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최소한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 대한 안정적인 ID를 제공하지만 전자 메일 주소와 같은 연락처 정보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측 관리 및 서버 관리를 포함하는 웹 푸시에는 많은 이동 부분이 있습니다. 주로 푸시 알림(푸시 API)과 관련된 웹 푸시의 클라이언트 측면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에 대한 링크를 제공 할 상용 서비스에 서버 측 세부 사항을 남겨 둡니다. 웹 푸시 프로토콜은 복잡하지만 모든 세부 정보를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푸시 서비스로 사용자를 구독합니다. 개발자로서 우리의 임무는 구독 토큰을 가져 와서 URL을 추출하고 거기에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푸시 알림은 알림 API와 푸시 API라는 두 개의 API를 사용하여 어셈블됩니다.

알림 API를 사용하면 앱에서 사용자에게 시스템 알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푸시 API를 사용하면 앱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더라도 서비스 작업자가 서버에서 푸시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은 유지율을 높이고 사용자 참여를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적시에 수신 된 푸시 알림은 사용자가 온라인 메시징에 반응하고, 제안 및 판매가 끝나기 전에 장바구니를 확인하고, 심지어 사용자가 너무 늦기 전에 반응 할 수 있도록 적 플레이어의 공격을 받고 있음을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웹 푸시 프로토콜은 브라우저로 향하는 푸시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공식적인 표준입니다. 푸시 메시지를 만들고 암호화한 다음 푸시 메시징 플랫폼으로 보내는 방법의 구조와 흐름을 설명합니다.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메시징 플랫폼 및 브라우저의 세부 정보를 추상화합니다. 권한 부여 헤더는 서명된 JSON 웹 토큰(JWT)이며 앞에 “WebPush”가 있습니다. 네이티브 앱은 푸시 메시징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푸시 API를 통해 웹에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지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권한 부여 헤더는 말 그대로 WebPush라는 단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그 다음에 JWT 공백이 뒤따릅니다. 또한 JWT 헤더, 페이로드 및 서명을 구분하는 점을 확인합니다. 크롬은 현재 푸시 서비스로 파이어 베이스 클라우드 메시징 (FCM)을 사용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