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주석 예제

가능한 경우 저장소가 컴파일러에서 관리되므로 자동 또는 정적 할당이 가장 간단하므로 프로그래머는 저장소를 수동으로 할당하고 해제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집안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데이터 구조는 런타임에 크기가 변경될 수 있으며 정적 할당(및 C99 이전의 자동 할당)에는 컴파일 타임에 고정된 크기가 있어야 하므로 동적 할당이 필요한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27] C99 표준 이전에는 가변 크기의 배열이 일반적인 예입니다. 동적으로 할당된 배열의 예는 malloc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제어되지 않은 결과로 런타임에 실패할 수 있는 자동 할당과 달리 동적 할당 함수는 필요한 저장소를 할당할 수 없는 경우 표시(null 포인터 값의 형태로)를 반환합니다. (너무 큰 정적 할당은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이 실행을 시작하기 전에 링커 또는 로더에 의해 검색됩니다.) 추상화 계층이 얇고 오버헤드가 적기 때문에 C는 프로그래머가 알고리즘및 데이터 구조를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하여 계산이 심한 프로그램에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GNU 다중 정밀 산술 라이브러리, GNU 과학 도서관, 수학및 MATLAB은 C. 제한 의미 체계가 lvalue 식에만 적용된다. 예를 들어 제한 정규화된 포인터를 제한하는 캐스트 또는 제한 정규화된 포인터를 반환하는 함수 호출은 lvalues가 아니며 한정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세 가지 방법은 서로 다른 상황에서 적합하며 다양한 절충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적 메모리 할당에는 할당 오버헤드가 거의 없으며, 자동 할당에는 약간 더 많은 오버헤드가 포함될 수 있으며 동적 메모리 할당은 할당 및 할당 할당 모두에 대해 많은 오버헤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정적 개체의 영구 특성은 함수 호출 전반에 걸쳐 상태 정보를 유지하는 데 유용하며 자동 할당은 사용하기 쉽지만 스택 공간은 일반적으로 정적 메모리 또는 힙 공간 및 동적 메모리보다 훨씬 제한적이고 일시적입니다. 할당을 사용하면 런타임에만 크기가 알려진 개체를 편리하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C 프로그램은 세 가지 를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C의 일반적인 산술 변환을 사용하면 효율적인 코드를 생성할 수 있지만 예기치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명된 수와 서명되지 않은 동일한 너비의 정수를 비교하려면 서명된 값을 서명되지 않은 값으로 변환해야 합니다. 서명된 값이 음수인 경우 예기치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프로그램에 익숙하고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다면 한 단계 더 나아가 예제 및 흐름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C 프로그래밍 개념을 자세히 배울 수 있습니다. C 프로그래밍 자습서 : 여기에 링크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C 라이브러리는 ISO 및 ANSI C 표준에 의해 지정되고 모든 C 구현과 함께 제공되는 C 표준 라이브러리입니다(임베디드 시스템과 같은 제한된 환경을 대상으로 하는 구현은 표준 라이브러리의 하위 집합만 제공할 수 있음). . 이 라이브러리는 스트림 입력 및 출력, 메모리 할당, 수학, 문자 문자열 및 시간 값을 지원합니다. 여러 개의 별도의 표준 헤더(예: stdio.h)는 이러한 표준 라이브러리 및 기타 표준 라이브러리 시설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지정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힙 메모리 할당을 가능한 한 많이 재사용하려면 모든 프로그램의 실제 사용과 동기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