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더 문 다운로드

달에는 운영 체제 윈도우 98 및 다음 버전을 가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은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와 같은 다른 언어로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2016이 고 01/04/2017에서 최신 업데이트가 발생 했습니다. 프로그램은 2016에 우리의 카탈로그에 추가 된 이후, 그것은 이미에 도달 했습니다 7 다운로드, 그리고 지난 주 그것은 2 다운로드를 얻었다. 달의 설치 크기에 대 한 정보는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매우 무 겁 게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등 일부 국가에서 사용 됩니다. 달에 그의 마지막 소원을 성취 하기 위해 죽어가는 사람의 기억을 통해 이동 하는 약 두 의사에 대 한 인디 어드벤처 RPG입니다. 달에는 닥터로 살 렌과 박사 와트 ` 죽어가는 노인, 조니의 소원을 성취 하기 위해 시도를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의 시도에서, 그들은 사람의 기억을 통해 깊은 여행, 자신의 눈 앞에 자신의 호기심 생활 이야기를 전개. 시간을 거슬러 각 단계 마다 조니의 과거의 새로운 조각이 드러납니다. 두 명의 의사가 평생 동안 분열 된 사건 들을 함께 조각 하는 동안, 그들은 왜 허약 노인은 자신의 죽어가는 소원을 선택 했는지 찾아 보라고 한다. 달에 당신은 두 의사로 재생 인디 RPG 어드벤처 게임 이다; 닥터에 바로 살 렌 박사와 닐 와트 박사.

이 두 가지는 다소 특이 한 일자리를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의무는 병자를 주고 목숨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일생에 얻지 못한 미래를 살. 그렇게 하기 위해, 그들은 환자의 소원이 그들의 꿈에서 현실이 될 수 있을 때, 유년기에 도달할 때까지 환자의 기억을 통해 서 통과 해야 합니다. “달에가는”은 두 명의 의사 들이 죽음의 사람들을 달로 바꾸는 것으로 궁극의 열망을 성취 함으로써 조니의 마지막 소망을 열어 준다. 그런 다음, 조각은 천천히 플레이어 앞에 확장 하기 시작 … 사진 소리: 원래 픽셀 스타일을 유지 하기 위해 “달로 이동” 하 고, 새로운 게임 화면을 재현 하는 HD는 신선 하 고 아름 다운 보인다. 샤 오 비안은 픽셀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지만 게임의 이야기와 함께 BGM은 꽤 멋진 스타일을 느낍니다. BGM의 말하기, “달로 이동” BGM도 매우 인상적 이며, 음악의 리듬과 이야기의 발달은 매우 맞고, 그동안에는 일종의 느낌입니다. 게임 플레이: 전체에 대 한이 싸움을 하지 않았다, 단지 모험과 가벼운 해독 요소의 요소. 어 색 한 조작의 PC 측에 대하여, 동작의 새로운 로커 모드의 동작에서 “달로 이동”의 모바일 버전, 특히 터치 조작을 재 최적화 하는 휴대 전화 화면에 대 한. 당신은 달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달에 당신이 재생 해야 게임 이다.”-Gam스폿8/10 전체 사운드 트랙은 이제 밴드 캠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만드는 것을 망치고 없이 화려한 이유를 설명 합니까?” – Eurogamer 9/10 포괄적 인 평가: 어떤 종류의 게임은 실제로 표준이 없는 좋은 게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영역에 대 한 귀하의 취향에 전적으로입니다.

당신이 전투 작전의 감각이 될 수 있습니다 터치, 만족, 섬세 한 그림, 심지어 넌센스 재미를 개발 … … 이번에는에 바와 닐은 노인, 조니의 소원을 성취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과거에 여행으로, 그들은 그의 욕망에 대 한 이유를 찾을. 이 특별 한 이야기는 닥터로 살 렌과 닥터 와트 ` 죽어가는 노인, 조니의 꿈을 성취 하기 위해 시도를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게 하는 임무에서, 그들은 남자의 기억을 통해 거꾸로 통과, 자신의 눈 앞에 그의 호기심 생활 이야기를 전개. 이 책은 기억, 삶과 사랑에 대 한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비판적으로 아픈 노인은 시간이 부족 하 고 제한 된 시간 동안 달에 자신의 열망을 달성 하기 위해 희망 하는 때, 그는 또한 환상의 진정한 조합을 변환 하는 하이테크 회사에 리조트, 그래서 노인이 마침내 멀리 진정.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