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톡 앱 다운로드

KorailTalk4는 한국 철도 티켓을 구입 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부산에서 서울까지 약 3 시간을 갔다. 우리는 역에 갔을 때 이전 기차를 탈 것을 거부 하 고 쉽게 KoraIL 사무실에서 수행 했다. 기차는 일본의 Jr과는 달리 여전히 편안 합니다. 우리는 경제를 여행 했으며 레그 룸에서 매우 넓습니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2 시간 45 분 정도 소요 되는 즐거운 경험 이었습니다. 나는 일부 예약 또는 예약에 대 한 문제에 대 한 몇 가지 리뷰를 읽었습니다, 그래서 내 여행 이틀 현금으로 내 티켓을 구입. 목요일 오후에는 차량 통행 량이 끔찍한으로 현명한 움직임으로 밝혀졌다. 상관 없이, 나는 충분히 일찍 역에 들어갔다. 정보 데스크의 여성은 영어를 유창 하 게 말하고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차는 점에 오후 2 시에 출발 했다. 에어컨은 효율적 이었다. 탑승 전과 도중에 물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 코치 3 화장실은 깨끗 했다. 버스는 경로를 따라 마을에 도착에 대 한 발표를 제외 하 고, 전체에 조용 했다. 전화를 걸거나 받을 필요가 있는 승객은 객실 밖으로 걸어 갔습니다. 속도는 시간 당 약 300 킬로미터, 단지 방송국에 접근 했다으로 둔화. 서울 중앙역에 도착 했을 때, 나는 두 가지 사건을 리프트로 끌고가 서 포터가 등장 하 고 수레에 짐을 넣고 그 뒤를 따라 신속 하 게이를 선회 했다. 그는 택시에 내 물건을 넣어, 나에 게 내 요금이 얼마나 많은 말해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떨어져. 나는 그가 고맙게도 받은 관대 한 팁을 제공 하 고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다시 자신의 비행을 재개 하는 그를 중지 했다. 그의 태도는이 기차 여행이 기억에 남는 경험으로 만든 것의 일부입니다. 장거리 저렴 한 여행을 위해 KTX는 한국에서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및 일반 클래스 티켓이 있지만, 정말로 특정 기차를 원한다 면 서 표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앱 (영어 버전)은 작동 해야 합니다. 첫 번째, 그것은 허용 지불 옵션 중 하나로 나열 되어 있지만 아메리칸 카드 결제를 허용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음, 응용 프로그램에 좌석 가용성을 볼 때, 그것은 특정 기차가 가득 하더군요, 하지만 난 웹 페이지를 사용 하는 경우, 그것은 나에 게 여전히 사용할 좌석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는 경우, 다시 눌러 타이밍을 변경, 당신은 위치를 선택 해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더 나은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작업이 필요 합니다. 더 자리없을때 입석가다가 중간에 비는곳따로끊을수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앱으로는 입석을 못끊게 돼있으니 … 그리고 기차내에서 특히 … 전화큰소리로하고 떠드시고 하는거 승무원이 자제시켜줬으면 해요 … 기차표가 저렴한것도 아닌데 시장바각도 아니고 캄 몇마디 하는건 상관없는데 한화 넘게 계속 통화하고 떠들고 … 버스만 타고 조용한데 이런걸로 스트레스 엄청 받으려고 비싼돈내고 이거. 지금도 타고 가고있는데 앞에 사람이 큰소리로-조용히/해달라해서, 조용해지니, 멀리있는 다른사람들이 떠드네요 아무리 처음 방송으로 조용히 객실밖 해달라고해도는 귓등으로도 안들어요를 제공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