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게임 다운로드

만약 당신이 젖어 무술 게임 싸움 만화 애니메이션을 건너 어떻게 해야 합니까? 슈퍼 드래곤 볼 Z. 이 고전적인 아케이드 격투 게임은 복고 mugen 그래픽 엔진을 기반으로하 고 스트리트 파이터 또는 더블 드래곤을 좋아하는 사람에 게 호소 합니다. 드래곤 볼 파이터 Z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드래곤 볼 Z는 거의 30 문자의 역할에 걸릴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드려 트렁크, 미래의 트렁크, 일반 트렁크와 미스터 부를 포함 합니다. 이러한 드래곤 볼 Z부터 전투기 중 하나로 서, 당신은 전투 포인트를 승리 하 고 드래곤 볼을 수집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무술 짐승 일련의 가져가 라. 당신이 “VS” 방식에 (서) 친구를 취하는 것을 선택 한다면 당신이 2 조이스틱을 얻 었 거 나 적어도 1이 키보드 (위)에 다른 플레이를 하는 동안 있는지 확인 한다. 초보자를 위해, 난 당신이 간단한가 라 데에서 다양 한 특수 동작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 모드로 직진-“죽음의 주먹”을 한 번에 적어도 7 개의 다른 키를 누르면 관련 된 해머 타격에 들어온다 권합니다. 그 늙은 아미가와 아타리 게임을 어디에 특별 한 이동 그대로 조이스틱을 치고 참여 하 고 사진을 거 야 기억 하십시오. 그것은 주로 이름과 색상을 여기 저기 변화로 제한 되지만 당신은 또한 자신의 드래곤 볼 Z부터 플레이어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요약 하면, 어떤 복고풍 싸움 팬을 위해 있어야 합니다. 드래곤 볼 Z 시작 메뉴에서, 당신은 여러 가지 모드와 함께 제시 하 고 있습니다. 아케이드는 컴퓨터에 대하여 1에 1 개를 간다 의미 한다; VS 모드에서 당신은 친구에 걸릴; 팀 VS 당신은 친구에 대해 다양 한 팀 업 모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팀 아케이드는 컴퓨터와 팀 협동 조합에 대해 다양 한 팀 업 모드를 의미 합니다 당신은 컴퓨터 태그-팀 드래곤 볼 Z 스타일의 헛소리를 이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훈련은 당신의 움직임과 감시 모드에서 작동 하도록 허용 당신은 컴퓨터 제어 문자는 다양 한 모드에서 서로의 지옥을 이길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어려움, 시간 제한, 건강 한 특징 및 통제의 수준과 같은 것을 형성할 수 있는 선택권 메뉴 있다. 이것은 누구의 주요 매력은 당신이 애니메이션 드래곤 볼에서 문자로 재생할 수 있는 프리웨어 전투 게임 이다. 그것은 그렇다 하 고, 놀이의 4 개의 형태와 더불어 아주 완전 한 아케이드 전투기, 이다; 아케이드, 대, 팀 전투 및 훈련. 즐거운 프리웨어 제목, 특히 드래곤 볼의 팬이 있습니다. 우리의 드래곤 볼 Z부터 게임 캐릭터와 일본 만화 시리즈의 움직임을 갖추고 있습니다. 혹시 좋아하는 전투기로 플레이를 원했던 적 이면, 지금 당신은 할 수 있어! 많은 다른 전투기는 다양 한 공격과 의상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스타일로 재생할. 당신은 젤 다와 유사한 전통적인 게이밍 경험을 찾고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레벨까지, 퍼즐을 해결 하 고 승리 하기 위해 적을 싸울 수 있는 여러 드래곤 볼 Z의 도전이 있습니다. 일부는 우리의 수준에서, 당신도 참여할 수 있는 심층, 일대일 싸움 일치! 비록 개발자가이 게임을 주장 하는 모든 windows 플랫폼에서 작동, 일부 포럼 보고서는 windows 98 위의 아무것도 가진 사용자가 게임을 시작 문제를 경험 했다고 또한 경고 했다.

더 많은 조언을 개발자의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볼 FighterZ의 게임 플레이는 궁극적인 마블 vs Capcom 3 또는 skulu걸스 같은 격투 게임을 연상 시키는, 그 게임의 선수 보다 조금 더 마지막으로 일치 하지만 익숙해 있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올바른 조합을 선택 하면 더 많은 단지 가장 강력한 따기 보다 의미: 플레이어 누구의 도움을 이동 최고의 팀원을 보완 하는 문자를 선택 해야 합니다. 극적인 특별 한 움직임과 콤보 안타 수십와 함께 다시 마블 vs Capcom 리콜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멋진 유죄 기어 시리즈, 또한이 게임의 창조 자에 의해 생산, 아크 시스템 작동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